뉴스 > PC, 비디오

디아블로 4, ‘샤코‘ 등 가장 희귀한 아이템 6종 획득처 공개

/ 1
디아블로 4 최상위 아이템들의 획득처 공개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 디아블로 4 최상위 아이템 획득처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소위 ‘샤코’라 불리는 할리퀸 관모 등 디아블로 4 최상위 아이템들의 획득처가 밝혀졌다.

디아블로 4 아담 잭슨 수석 클래스 디자이너는 지난 24일, 트위터를 통해 디아블로 4 최상위 아이템들의 획득 조건을 공개했다. 해당 아이템은 현재 총 6종이 존재하며, 모두 85레벨 이상 몬스터에게서 획득할 수 있다.

최상위 아이템 목록은 한아비, 할리퀸 관모, 별 없는 하늘의 반지, 안다리엘의 두개골, 셀리그의 녹은 심장, 궤멸자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 중 ‘샤코’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할리퀸 관모는 모든 기술 등급을 무려 4레벨이나 올려주는 만큼 많은 유저들이 획득처를 궁금해했다.

다만, 샤코를 드롭하는 특별한 몬스터나 던전이 정해져 있지는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공개된 모든 아이템들은 고유 등급 장비가 드롭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등장하며, 획득 시 아이템 위력은 820으로 고정된다. 

한편, 아담 잭슨은 “정말 희귀하다!”라고 말할 뿐, 각 아이템들의 세부적인 드롭 확률을 공개하지는 않았다. 또 갑작스럽게 획득 조건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서는 "정리해놓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할리퀸 관모와 ㅁㄴㅇ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 할리퀸 관모와 셀리그의 녹은 심장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별 없는 반지와 안다리엘의 두개골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 별 없는 하늘의 반지와 안다리엘의 두개골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궤멸자와 한아비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 궤멸자와 한아비 (사진출처: 아담 잭슨 개인 트위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4 2023년 6월 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는 이전 시리즈에서 일부분만 등장했던 성역을 주 무대로 한다. 신규 물리 기반 랜더링을 활용해 동적 날씨 변화 및 낮밤 사이클을 구현했으며, 12명 월드 보스 레이드 등 큰 규모 전투가 가능해진 것...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