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거상-신 서버 생시 먹기 비법공개 1부

▲ 수많은 노력 끝에 생산시설을 얻게 된다면 희열과 구매 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신 서버가 생기면 게임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마을과 생산시설에는 주인이 없게 된다. 새로 생긴 서버이니 당연할 것이다. 바로 이 점을 노리고 마을과 생산시설을 먹기 위하여 수많은 유저들이 보기 안타까울 정도의 경쟁과 싸움을 하게 된다.

아마도 신 서버가 생기는 날로부터 3일간은 대부분의 유저가 24시간 동은 풀로 게임을 하는 광경을 많이 보게 될 것이다(사실 필자도 주작서버와 신화서버만 플레이 하지만, 생산시설을 먹기 위하여 영웅서버가 오픈 한 시점으로부터 2일 동안 하루에 한끼 먹으며 폐인 플레이를 했다. -_ㅠ 결국 수원과 한양 생산시설을 획득하였지만, 몸살에 걸려버렸다). 그만큼 신 서버의 경우 많은 경쟁이 펼쳐지며 사냥터 마을 할 것 없이 엄청난 수의 유저들이 몰리게 된다. 그로 인하여 서버는 폭주상태로 게임을 플레이 하게 힘든 상태로 접어들고, 접속이 힘들며 랙과 잦은 다운현상을 보인다. 오죽하면 수원부터 의정부까지 유저들로 꽉 차버려서 작업량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하여 한양에 들어가는데 필자는 1시간이나 걸린 에피소드도 있다. 이런 무시무시한 악조건을 하나하나 물리치며 생산시설을 먹기 위한 혈투를 지금부터 진행해야 한다.

아마도 본 가이드는 필자도 예전에 많이 궁금해 하였던 부분이고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을만한 가이드가 될 것이라 필자는 생각한다. 사실 평소에는 별로 필요가 없는 가이드 이지만, 게속되는 거상의 불패 신화로 조이온과는 별도로 파란거상에서 서버를 따로 운영하게 되었고 신화서버와 영웅서버가 추가되며, 앞으로 더욱 많은 서버가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알아두면 좋은 지식이 될 것이다. 지금부터 새로운 서버가 열리면 어떻게 해야 당신이 시설주가 될 수 있는지 가이드 하도록 하겠다.

이 가이드를 보았다면 당신은 최소한 도쿄 이상 급은 먹어야 체면이 산다고 할 수 있다. 이 가이드를 보고 따라 한다면 물론 최소한 1개 이상의 생산시설은 먹을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생산시설의 퀄리티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당신의 실력이 결정됨으로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좋은 생산시설을 먹기를 필자는 바란다(필자는 한양과 수원을 먹었다, 그렇다고 가이드를 보는 유저들에게 그러한 생산시설을 꼭 먹으라는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말하고는 싶다. "김기사 수원 먹어 어서~~" 꼭 좋은 생산시설을 먹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_^*). 신 서버가 평생 추가되지 않는다면 대략 난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