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무한의 여명 영웅 난이도, 용군단 현신의 격노 9월 7일 적용

/ 3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올해 업데이트 계획 (자료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9월 7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 10.1.7 패치 '현신의 격노(Fury Incarnate)'를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한다.

최근 업데이트인 10.1.5 '시간의 분열'에서 마지막에 도망친 이리디크론이 어떤 파급효과를 일으킬지 의문인 가운데, 이제는 남은 현신에게도 대응해야 할 시간이다.

이처럼 용군단에 대한 새로운 스토리를 확인하면서 올해 하반기에 공개되는 10.2 패치 서막을 엿볼 수 있다. 티르의 재결성 다음 이야기와 시간의 분열로 인해 고난과 역경을 겪은 청동용군단이 결의를 다지는 퀘스트가 여기에 포함된다.

또 10.1.5 업데이트에서 신화 난이도로 첫 소개된 무한의 여명 메가 던전이 영웅 난이도도 등장한다. 우두머리 8명을 두 파트로 나눠 공략하는 식이다.

새로운 꾸미기 요소도 추가된다. 나이트 엘프와 포세이큰 신규 유산 방어구를 얻을 수 있으며, 나이트 엘프 전용 얼굴/신체 문신과 포세이큰 플레이어를 위한 피부 색상이 추가된다. 드레나이도 예언자 벨렌이 등장하는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만아리 에레다르 꾸미기 요소를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공개 목표인 꿈결쇄도(Dreamsurges)도 추가된다. 꿈에 동화된 용군단 지역의 희귀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전역 퀘스트를 완료하면 특별한 화폐를 얻을 수 있다. 이를 사용해 지역 전체에 적용되는 버프를 얻거나 시간의 균열과 유사한 깨어나는 꿈(Waking Dream) 침공 이벤트를 시작할 수 있다. 꿈의 힘으로 강화된 희귀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은 장비 징표는 부 캐릭터나 신규/복귀 플레이어가 따라잡기 장비를 마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은 '어둠땅' 이후 출시되는 11번째 신규 확장팩이다. 신성한 일족의 땅이 다시 깨어나면서, 용들은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영웅들에게 표면 위로 부상하는 위협과 수수께끼에 대처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