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지션별로 하나씩, 프리스타일 풋볼 Z 신규 캐릭터 3종 등장

/ 1
▲ 프리스타일 풋볼 Z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26일, 프리스타일 풋볼 Z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는 공격수 '황제', 미드필더 '아이바', 수비수 '에디'로, 포지션에 특화된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했다.

먼저 황제는 공격 시 대시 속도 증가, 슛 동작 가속 스킬을 지니며, 특정 조건에서 깔아차기 슈팅이 발동되어 유효 슈팅이 증가한다.

여성 캐릭터인 아이바는 드리블 기술, 속도 증가와 함께 땅볼 패스 속도와 슬라이딩 태클 사거리가 증가해 공격과 수비 전환 역할을 수행해낸다.

수비수 '에디'는 태클과 대인 방어에 대한 추가 능력치를 가졌다. 밀착 수비 시 상대 슛 정확도가 감소하며 대시 속도 증가한다. 또, 헤더로 패스를 시도하면 헤더 높이가 증가해 공중전 수비가 수월해진다.

신규 캐릭터 3종을 선택해 단계별 미션을 달성하면 카드팩 선택권, 포지션 변경권, 전용 의상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프리스타일 풋볼 Z 디스코드 서버에 가입 후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최대 2,000 이벤트 캐시, 10만 골드 등을 준다.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 풋볼 Z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 Z'는 동네 축구를 소재로 삼은 '프리스타일 풋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풋볼 Z'는 전작에서 얻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된 시스템과 수준 높은 그래픽, 다채로운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