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아레스, 도전·협동 콘텐츠 확장과 염색 시스템 추가

/ 1
아레스 신규 업데이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아레스 신규 업데이트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2일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도전, 협동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했다. 

우선, 도전 콘텐츠 중 하나인 행성 파견의 상위 전투력 요구 보스 깨어난 거신 아페칸과 찬바람 협곡 전투에 4단계 난이도가 추가됐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대량의 무기와 슈트 스킬코어, 강화칩, 상급 슈트 경험치칩 등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도전 콘텐츠 성운 돌파도 최종 60단계에서 70단계로 확장됐다. 이용자는 더욱 강력해진 보스 몬스터를 단계별로 처치한 뒤, 아다만티움 주괴, S등급 무기 설계도 파편, R등급 모듈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 30명이 협동해 거대한 보스를 쓰러트리는 협동 콘텐츠인 기간토마키아의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에 신규 난이도 4단계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기여도에 따라 상위 장비 및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가 소유한 탈 것을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하게 해주는 염색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일반 염색약 상자, 고급 염색약 상자를 통해 각 탈 것의 색을 바꿀 수 있다.

아레스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는 근미래 세계관에 기반한 멀티플랫폼 대작 MMORPG다.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싸우는 전투 방식이 특징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