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오버워치 2 신캐 마우가 단편 애니메이션 '멋진 날' 공개

/ 1
마우가 단편 애니메이션 '멋진 날'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 마우가 단편 애니메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갈무리)

오버워치 2 신규 캐릭터 마우가의 단편 애니메이션 ‘멋진 날’이 공개됐다. 간만에 나온 유쾌한 영상에 많은 팬들이 좋은 평가를 남겼다.

지난 11월 블리즈컨에서 공개된 오버워치 2 신규 탱커 마우가는 거대한 덩치와 태평하지만 동시에 잔인한 성정을 보유했다. 영상은 탈론 소속 솜브라, 리퍼, 마우가의 데이터 탈취 임무를 다룬다. 이들은 계전기 시스템 자료 확보를 위해 거대 선박에 침입한다.

그러나 이후 마우가가 무계획적으로 선박을 파괴하기 시작했고, 은밀하게 데이터를 온전히 확보하려 했던 임무는 사실상 실패했다. 이후 탈론 수장 둠피스트는 마우가를 제거하라 명령하지만, 마우가는 솜브라에게 자신이 훔친 계전기 실물을 건네 작전을 성공시키며 살아남는다.

▲ 오버워치 단편 애니메이션 '멋진 날' (영상 출처: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

애니메이션은 마우가라는 캐릭터의 전반적인 성향, 가치관, 능력을 보여줬다. 실제 게임에서 사용하는 기관포, 돌진 기술 돌파 등이 영상에도 등장했다. 또한 초반에는 천하태평하고 생각보다 행동이 앞서는 전형적인 근육질 바보로 묘사되지만, 임무를 성공시키면서 계산적이고 교활한 면모도 보였다.

한편 애니메이션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게이머들에게 호평 받았다. “역시 블리자드는 영상 만드는 기업이다”, “마우가의 교활한 면모가 상당히 훌륭하게 표현됐다”, “성우 연기가 탁월하다”, “이런 영상이 계속해서 나와줬으면 좋겠다” 등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 2022년 10월 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 2'는 1편과 달리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파리, 눔바니, 부산, 66번 국도 같은 기존 맵에서 적을 방어하거나 사령선에 침투하는 등 다양한 PvE 방식의 임무로 구성돼...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