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페르시아의 왕자 신작, 10일부터 콘솔 패키지 예약판매

/ 1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광관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오는 18일 정식 출시되는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메트로바니아 장르와 고전 페르시아의 왕자 3부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주인공은 불멸자의 일원인 사르곤으로, 비밀스러운 땅에 납치된 페르시아의 왕자를 구출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지식의 성, 가을의 숲, 등 페르시아 신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환경들을 탐험하게 된다.

사르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시간의 힘을 얻어 특별한 능력을 해금하고 그것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카프산 깊숙한 곳을 탐험하면서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내는 사이드 퀘스트도 진행하게 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패키지 제품에는 조기 구매 보너스로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 복장을 기반으로 제작된 ‘내면의 전사 의상’ 추가 콘텐츠가 동봉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월드 트레일러 (영상 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메트로바니아 장르와 고전 페르시아의 왕자 3부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주인공은 불멸자의 일원인 사르곤으로, 비밀스러운 땅에 납치된 페르시아의 왕자를 구출해야 한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