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VR

전투로봇과 짝 이뤄 출전, XR FPS 신작 '스트라이크 러쉬'

/ 1
▲ 스트라이크 러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이하 스코넥)는 15일, XR 팀 대전 FPS 스트라이크 러시(Strike Rush)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트라이크 러시는 스코넥이 2022년 12월 메타와 공동개발에 착수한 신작이다. 가상의 거대기업인 스타 엔터프라이즈가 주최하는 전투 스포츠 이벤트를 배경으로, 경기에 출전한 블리처가 되어 전투지원 로봇 블리츠몬과 짝을 이뤄 점령전을 치른다. 전투를 통해 블리츠몬과 교감을 쌓는 시스템이 특징이며, 멀티플레이 외에도 블리츠몬과의 미니게임, 싱글플레이, 블리츠몬 커스텀 등을 갖췄다.

게임은 오는 4월 18일 메타 퀘스트 스토어에 정식 출시되며, 1월 초에 영미권 유저를 중심으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다. 스코넥은 테스트 참여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 완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 스트라이크 러시 티저 영상 (영상제공: 스코넥)

황대실 스코넥 대표는 "이달 연이어 진행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티저 영상 공개는 스코넥이 향후 전개할 스트라이크 러시의 전방위적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이다"라며 "스코넥이 메타와 공동 개발한 첫 신작 스트라이크 러시는 차별화된 게임 콘셉트와 흥미로운 플레이 요소로 XR게임의 새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스트라이크 러시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트라이크 러시 2024년 4월 18일
플랫폼
VR
장르
FPS
제작사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스트라이크 러시는 스코넥이 2022년 12월 메타와 공동개발에 착수한 신작이다. 가상의 거대기업인 스타 엔터프라이즈가 주최하는 전투 스포츠 이벤트를 배경으로, 경기에 출전한 블리처가 되어 전투지원 로봇 블리츠몬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