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동료와 함께 싸운다, 디아 4 피조물의 시즌 시작

/ 1
▲ 디아블로 4 피조물의 시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24일 디아블로 4(Diablo IV) 신규 시즌 '피조물의 시즌(Season of Construct)'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는 신규 퀘스트, 던전, 시즌 동료가 포함된다.

이번 시즌에서 플레이어는 오래전 졸툰 쿨레와 칼데움의 아유잔이 만든 고대 기술인 물레에 얽힌 이야기를 풀어간다. 사악한 악마 말파스가 물레를 손에 넣었고, 이에 말파스와 그의 잔혹한 피조물을 처치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 과정에서 이번에 추가되는 기계 청지기 동료와 함께 싸운다. 지배석과 지시석을 사용해 동료를 본인 플레이 방식에 맞춰 설정할 수 있다. 이어서 신규 던전 지하전당이 열리며, 위험하지만 끝까지 도달하면 큰 보상을 기대할 수 있다.

▲ 디아블로 4 피조물의 시즌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블리자드)

주간 던전인 시련의 터도 피조물의 시즌에 추후 업데이트된다.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 경쟁하며,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시 공개한다. 마지막으로 지옥물결 상시 활성화, WASD 키보드 지원, 추가 보관함 탭, 기술 트리 재할당 및 금화 거래 관련 UI 개선 등 편의성 개선이 포함됐다.

신규 시즌에 맞춰 PC방 혜택도 제공한다. 영원의 영역에서는 추가 경험치와 금화 10%, 은화 획득 기회 증가가 지난 시즌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즌 영역에서는 20%에 달하는 금화, 은화 획득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 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디아블로 4 2023년 6월 6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는 이전 시리즈에서 일부분만 등장했던 성역을 주 무대로 한다. 신규 물리 기반 랜더링을 활용해 동적 날씨 변화 및 낮밤 사이클을 구현했으며, 12명 월드 보스 레이드 등 큰 규모 전투가 가능해진 것...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