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루포션 MMORPG '에오스 블랙' 테스트 시작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5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에오스 블랙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에오스 블랙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오는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EOS BLACK)' 공개 테스트를 3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에오스 블랙 테스트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는 AOS 및 iOS 유저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카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오스 블랙은 올해 상반기 출시 예정으로, 에오스 레드 핵심 게임성을 계승 및 발전시킨 하드코어 MMORPG이다. 전투와 분쟁을 통한 전리품 획득, 판매 상품을 특정 대상에게만 노출하는 지정 거래 시스템 등이 구현된다.

이번 테스트에서 유저들은 메인 콘텐츠인 '치욕'에 기반한 노예 및 처형대 포로 전시와 같은 시스템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 시작과 함께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에서는 신규 영상도 공개됐다.

▲ 에오스 블랙 신규 트레일러 (영상출처: 에오스 블랙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