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오버워치 2 아시아 대회, 25일 개막한다

/ 1
▲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아시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는 25일 서울 충무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 아시아(Overwatch Champions Series ASIA, 이하 OWCS ASIA)가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OWCS ASIA에는 한국, 일본, 퍼시픽(대만·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인도네시아·태국·필리핀·홍콩)까지 세 개 지역에서 열린 지역 예선 및 본선을 통과한 8개 팀이 참여한다. 

한국에서는 팀 팔콘스(Team Falcons), 크레이지 라쿤(Crazy Raccoon, 前 WAC), 프롬 더 게이머(FTG, From The Gamer), 예티(Yeti)까지 4개팀이 출전한다. 이어서 일본에서는 바렐(VARREL), 인썸니아(Insomnia), 퍼시픽에서는 허니 팟(Honey Pot), 디에이에프(DAF)가 나선다. 

대회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더블 엘리미네이션으로, 3일차까지는 하루 총 4경기를 3선승제 방식으로 순차 진행하고, 파이널(Finals)과 승자 및 패자조 결승이 열리는 4일차 두 경기는 4선승제로 운영한다. 모든 경기는 오후 3시에 시작한다.

우승 및 준우승팀은 6월 댈러스 드림핵에서 개최되는 OWCS 메이저 국제 대회에 참여한다. 현장에는 북미(NA), EMEA 지역 대표팀이 출전한다.

12일 저녁 6시부터 티켓을 판매했고, 3·4일차는 전석 매진이다. 예매 취소 등 잔여석 확보 및 티켓 구매자 특전은 티켓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OWCS ASIA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방송 정보, 시청 보상, 중계진 일정 등은 대회 개막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 2022년 10월 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 2'는 1편과 달리 기본적으로 스토리 모드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게임은 파리, 눔바니, 부산, 66번 국도 같은 기존 맵에서 적을 방어하거나 사령선에 침투하는 등 다양한 PvE 방식의 임무로 구성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