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익스트림 추가, 더 어려워진 메이플 '스우'가 왔다

/ 1
▲ 메이플스토리 스우 리마스터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메이플스토리에 보스 스우를 개편하는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했다.

블랙헤븐의 동력원인 군단장 '스우'에 새로운 공격 패턴 및 일러스트 등을 선보였고, 신규 난이도인 '익스트림'이 열렸다. 노멀·하드는 최대 6인, 익스트림은 최대 2인이 플레이할 수 있다. 또, 신규 리워드로 신규 칠흑의 보스 세트 장신구 아이템인 컴플리트 언더컨트롤과 섬멸병기 스우로이드 등을 추가하고, 스우 개편을 기념한 '검은 천국을 향해'를 실시한다.

5월 22일까지 일반 및 스페셜 미션 참여 조건에 맞는 난이도에서 스우를 격파하면 검은 천국의 심장, 100만 메이플포인트 교환권, 스우 아크릴 스탠드 등을 각 미션 보상 수령 조건에 따라 선물한다. 

이어서 메이플스토리 서비스 21주년을 기념해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빅토리아컵 이벤트를 한다. 6월 19일까지 레벨 범위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해 스탬프 북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 교환권, 빅토리아컵 우승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메이플 사커 온라인, 다람쥐소탕임무 등 넥슨 30주년 기념 컬래버레이션 미니게임을 통해 컬렉션 스티커를 수집하면 뱃지와 EXP 교환권을, 컬렉션 북 출석 45회 완료 시 빅토리아컵 컬렉션 컴플리트 박스를 지급한다. 또, 출석을 통해 '궁극의 콜라보' 이벤트에서 활용 가능한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고, 카드팩을 사용해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 등 버프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스낵 브레이크 타임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탄산수 몬스터를 처치하면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고, 처치한 몬스터 수에 따라 추가로 등장하는 톡톡 팝핑 캔디와 운동회 풍성의 정령 몬스터를 처치하면 각각 추가 경험치 및 후르츠 캔디, 치즈 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마법의 종이 비행기 이벤트에서 획득한 마법의 종이비행기 스킬을 빅토리아컵 메인 맵에서 사용할 시 레벨에 따른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5월 22일까지 맵에 등장하는 풍선을 공격해 얻은 점수에 따라 경험치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 시 드랍되는 에너지 드링크 종류에 따라 에너지 수치를 얻을 수 있다. 에너지 수치로 이동한 거리에 따라 지급되는 메달로 익스트림 성장의 비약, VIP 부스터 등과 교환할 수 있고, 달성 기록에 따라 극한 성장의 비약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온 유어 마크! 스킬을 활성화한 상태로 레벨 범위 몬스터를 처치해 런 업 포인트 게이지를 채우면 그림자 발돋움 스킬 또는 심연의 발돋움 스킬이 발동되며 많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또, 6월 19일까지 매일 일일 선물 3,000개, 넥슨캐시, 노트북, 스마트폰 등에 응모할 수 있는 빅토리아컵 빅기프트샵 이벤트가 열린다. 레벨 범위 몬스터 처치 혹은 컬래버레이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응원 포인트를 사용해 행운의 일일 선물 혹은 추첨 선물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대 200레벨까지 1레벨업마다 +2레벨 혜택을 제공하는 테라 버닝 부스터를 드려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보스 리워드, 명예의 훈장, 데미지 스킨 등 각종 아이템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일부 사냥터 지형·메이플 업적 내 이벤트 탭·메이플 크로니클: 태초의 서 스토리 콘텐츠 등을 개선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메이플스토리 2003년 4월 29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