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고대의 괴물, 넷마블 신의 탑에 '하 진성' 등장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6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고대의 괴물] 하 진성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이하 하 진성)'을 추가한다.

하 진성은 FUG 간부이자 카라카와 쥬 비올레 그레이스 무술 스승이다. 마른 체격에 단출한 옷차림으로 평범해보일 수 있지만, 실상은 고대의 괴물이라 불리는 하이랭커다. 게임에서 하 진성은 기습 공격, 일시 무적, 적군을 무력화하는 스킬을 갖춘 암살자로 등장한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하 진성, 하 유라, 데이터 자하드, 어린이 엔도르시 새로운 의상을 공개하고, 모험 콘텐츠에 새로운 챕터를 추가했다.

하 진성 출시를 기념해 6월 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특급 열차 살인사건'을 운영한다. 하 진성과 하 유라가 특급 열차 살인 사건을 추리하는 오리지널 스토리다. 이벤트를 완료하면 보스 [처단자] 렌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전이 열리고, 이벤트 관련 미션을 통해 일반 소환 티켓, SSR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SSR 데이터 자하드의 신규 의상, 성장 재화와 함께 특급열차 해결사, 명탐정 진상, 미스터리 애호가 등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반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 등을 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