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컬트 오브 더 램 IP 실물 코믹스 ‘필그림’ 정식 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3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컬트 오브 더 램 필그림 표지 (사진제공: 디볼버 디지털)
▲ 컬트 오브 더 램 필그림 표지 (사진제공: 디볼버 디지털)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떠난 두 순례자의 이야기를 담은 실물 코믹스가 출시된다.

디볼버 디지털은 27일, ‘컬트 오브 더 램(Cult of the Lamb)’ 인터랙티브 코믹스 ‘컬트 오브 더 램: 필그림(이하 필그림)’의 실물 책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필그림은 기존에 디지털 다운로드로 만날 수 있던 인터랙티브 코믹스로, 게임 주요 작가 조조 저우(JoJo Zhou)가 집필했다. 더해 ‘컬트 오브 더 램, 소마, 루시드 루시’ 등으로  알려진 카를레스 달마우(Carles Dalmau)의 풀 컬러 그림으로 장식돼 있다.

‘필그림’은 본편의 어린 양이 아닌 위험한 땅에서 보금자리를 찾기 위해 떠난 두 순례자 잘랄라(Jalala)와 리노르(Rinor)를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두 순례자는 여정 중 새로운 희생자를 찾는 컬트 신도들, 다음 먹잇감을 찾는 무서운 생물들, 그리고 기이한 버섯 상인들과 마주치며 피에 굶주린 사악한 짐승이 배회하고 있다는 사실까지 알게 된다. 이 스토리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 세계 전반을 탐험하며 누구도 보지 못한 미스터리에 다가설 수 있다.

컬트 오브 더 램 필그림 디럭스 구성품 (사진제공: 디볼버 디지털)
▲ 컬트 오브 더 램 필그림 디럭스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디볼버 디지털)

필그림 코믹북은 소프트커버와 디럭스 하드커버 두 가지 형태로 판매된다. 디럭스 에디션은 필그림 본편 책 외에도 컬트 오브 더 램 테마 엽서, 스티커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오랜 신앙의 땅’의 접이식 지도 등 다양한 추가 아이템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20달러, 디럭스 에디션은 30달러에 판매된다.

필그림 코믹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볼버 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컬트 오브 더 램 2022년 8월 12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게임소개
'컬트 오브 더 램'은 봉인된 신의 선택을 받은 어린 양이 되어, 자신만의 교단을 성장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는 던전 크롤러와 경영 시뮬레이션을 섞은 게임이다. 교세를 키우는 과정에서 이교도의 방해를 물리치고...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