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차원 균열 신규 보스, 귀혼M에 '거대도깨비' 등장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귀혼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엠게임)
▲ 귀혼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이 24일 신규 보스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유저를 위한 신규 보스 ‘거대도깨비’가 추가됐다. ‘차원 균열’ 콘텐츠를 통해 입장 가능한 이 보스는 레벨 90 이상 유저가 1~6인 파티로 도전할 수 있으며, 난이도는 쉬움·보통·어려움으로 구성된다.

보스마다 ‘차원 룰렛’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룰렛에서는 귀령 장비 제작에 필요한 레시피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레시피는 귀령내갑, 귀령견강, 귀령각반, 귀령인장 등 총 4종의 신규 장비 제작에 사용된다. 해당 장비는 속성별로 총 5종류가 존재하며, 대장간에서 강화, 속성 옵션 부여, 보옥 삽입 등 다양한 방식으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신규 강령도 추가된다. 유물·고대·명품·희귀 등 총 14종의 신규 강령이 등장하며, 이에 따라 강령 도감도 37종이 새롭게 확장됐다. 

귀혼M 총괄 조광철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분들이 더욱 전략적인 전투와 다양한 수집 요소를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유저 의견을 반영한 콘텐츠 확장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귀혼M’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