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여전한 박력, 빈딕투스 신규 캐릭터 '카록' 트레일러 공개

/ 4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77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카록' (사진출처: 카록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 갈무리)

마비노기 영웅전을 기반으로 한 넥슨 액션 RPG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이하 빈딕투스)'에 플레이 캐릭터로 등장하는 카록을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넥슨은 5일 빈딕투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록' 캐릭터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도 카록은 거대한 기둥을 무기로 사용하는 거구의 전사로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기둥을 휘두르며 몬스터를 타격하거나, 기둥을 강하게 바닥에 부딪쳐 충격파로 적들을 날려버리는 모습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압도적인 힘을 활용해 주먹으로 적을 쳐내거나, 큰 몬스터와 힘을 겨루는 모습 등도 눈길을 끈다. 빈딕투스는 일부 전투에서 4인이 함께 도전하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 이 상황에서 몬스터를 물리적으로 저지하는 카록이 공격을 받아내며 아군을 받쳐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 빈딕투스 '카록'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빈딕투스는 마비노기 영웅전의 켈트 신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언리얼 엔진 5로 개발 중인 PC·콘솔 신작이다. 오는 6월에 스팀에서 알파 테스트를 연다. 테스트에서는 이번 영상 주인공인 카록을 비롯해, 리시타, 피오나, 델리아를 플레이할 수 있다. 4인 멀티플레이와 함께 동료 NPC가 전투를 지원하는 펠로우 시스템, 게임 내 거점 역할을 하는 마을 시스템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NPC 및 메인 스토리를 추가해 내러티브 요소를 강화했고, 레벨·무기 제작·어빌리티 등 성장 시스템을 도입한다.





▲ 엄청난 힘을 자랑한다 (사진출처: 빈딕투스 '카록' 캐릭터 트레일러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장르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Vindictus: Defying Fate)는 마비노기 영웅전 IP를 기반으로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제작 중인 액션 RPG 신작이며, 켈트 신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세계관에서 정해진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