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트리스탄의 모험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신규 영상 공개

/ 2
넷마블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5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진이 만드는 후속작이다. 만화 '일곱 개의 대죄'에 기반한 오픈월드 애니메이션 RPG로, 플레이어는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리오네스 왕자 트리스탄이 되어 브리타이아를 탐험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서머 게임 페스트 영상 이미지 (사진출처: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서머 게임 페스트 영상 이미지 (사진출처: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공식 유튜브 영상 갈무리)

넷마블이 서머 게임 페스트 2025에서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진이 만드는 후속작이다. 만화 '일곱 개의 대죄'에 기반한 오픈월드 애니메이션 RPG로, 플레이어는 원작 주인공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의 아들 리오네스 왕자 트리스탄이 되어 브리타이아를 탐험한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의 세계관은 멀티버스로 전개되며, 스토리는 원작과 다른 방향으로 흘러간다. 주인공 트리스탄은 별의 서를 통해 뒤틀린 시공간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한다.

▲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서머 게임 페스트 영상 (영상출처: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 공식 유튜브 채널)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원작 영웅들과 팀을 이룰 수 있다. 멀티버스 세계관에 기반한 만큼, 킹, 멜리오다스, 멀린, 다이앤, 엘리자베스 등이 시간과 공간을 넘어 동참하며, 원작에는 없는 오리지널 영웅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일곱 개의 대죄: 오리진은 연내 PC, PS5, 모바일로 동시 출시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도 시작됐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넷마블에프앤씨
게임소개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은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기반으로 한 수집형 RPG다. 전세계 6,000만 건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후속작으로, 원작 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