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무료 캐릭터 증정,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오픈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5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기간떼' 및 신규 서버 '토르쉐'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지역 '기간떼'를 추가하고, 신서버 '토르쉐'를 오픈했다.

'기간떼'는 마을 1개와 필드 10개로 구성돼 있다. 일반 몬스터보다 더 크고 강력한 마이티 몬스터가 등장하며, 강력한 필드보스와 메인 퀘스트 완료 후 도전할 수 있는 토벌전 보스도 추가됐다.

이어서 캐릭터 최대 진급 레벨이 '그랜드마스터(200레벨)'로 확장됐다. 그랜드마스터 진급서는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열린 리온 던전 7층에서 조각을 획득해 제작하거나, 마을 내 교환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간떼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무료 영입 캐릭터인 루딘, 소소, 재키를 가문에 데려올 수 있다. 로사와 프리데 등 신규 소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장비인 '아케인'이 추가됐다. 아케인은 착용한 캐릭터 주변에 부유하며 '스킬 피해 증가’ 효과를 기본 옵션으로 제공하고, 상위 등급일수록 더 좋은 추가 옵션이 붙는다.

전설 등급 아케인은 강력한 성능의 특정 캐릭터 전용 옵션이 활성화된다. 현재 큐티 클레어 등 10명의 전용 아케인을 사용할 수 있으며, 앞으로 계속 추가된다. 희귀~영웅등급 아케인도 조건에 맞는 캐릭터가 착용하면 더 좋은 효과를 받는다.

요일던전, 주간 랭킹던전(종말의 보루), 캐시샵 등을 통해 아케인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시즌으로 전환한 주간 랭킹던전 보상으로 아케인 완제품 및 강화·제작 재료를 제공한다. 요일던전에서는 '아케인 랜덤상자'와 아케인의 부가 옵션을 변경할 수 있는 '세공석'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신서버인 '토르쉐'에서는 바하마르 개척왕 선발전 이벤트를 한다. 바하마르 지역을 가장 먼저 클리어하는 유저 동상이 마을에 세워지며. 순위에 따라 5등까지 많은 페소와 전설 윙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앙드레의 상자'를 지급한다.

토르쉐 서버는 오픈 후 70일 간 ▲아이템 드랍률 3배 ▲비스 획득량 4배 ▲경험치 획득량 5배 등 전용 성장 버프를 제공한다. 매일 44회 무료 소환과 마성·리온 던전 3시간 추가 이용, 영웅 신뢰 티켓 5장 지급 등도 주어진다.

토르쉐 서버 전용 쿠폰 2종으로 소장 캐릭터 메르티스와 제이나를 확정 획득하고, +6 영웅 장비 풀세트 3종(70일 기간제) 등 성장 지원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구서버(에르난데스, 코르테스, 푸르홀렌) 유저에게는 7월 31일 정기점검 전까지 기간떼 지역 아이템 드롭률 2배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대전 전투보기' 기능 업데이트, 메르티스 등 인기 캐릭터 수영복 코스튬 출시 등도 적용됐다.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많이 본 뉴스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