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전 세계 사람들과 맞붙는다, 건쉽배틀 '월드 리그' 업데이트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3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가 31일, 자사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게임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글로벌 경쟁이 가능한 신규 콘텐츠 ‘월드 리그’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월드 리그는 비슷한 전투력을 가진 서버 간 매칭이 가능해진 것이 특징이다. 서버 매칭은 서버 내 상위 50위권 제독들의 전투력 합산치를 기준으로 파이오니어, 골드, 플래티넘, 마스터, 그랜드마스터의 5개 월드 등급으로 구분되며, 그랜드마스터부터 골드 등급까지는 각 24개 서버가 배정된다. 그 외의 서버는 파이오니어 등급으로 참여하게 된다.

월드리그 도입 이후에는 서버 이전 및 침공 이벤트 시 인접한 1개 월드까지 범위가 확장되어, 한층 전략적인 서버 이동 및 전투가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향후 월드 리그 시스템이 안정화된 이후 ‘월드 리그 토너먼트’를 도입하고, 월드 간 승강제를 통해 유저들이 다양한 리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모바일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건쉽배틀’ IP 기반으로 개발된 현대전 배경의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육해공 유닛을 활용한 전쟁 콘텐츠와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으며 북미, 유럽,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