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한국·대만 이어, 로드나인 아시아 글로벌 서비스 개시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1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로드나인 아시아 글로벌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로드나인 아시아 글로벌 출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은 로드나인이 대만에 이어 아시아 지역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스마일게이트는 1일, 로드나인 아시아 지역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로드나인은 지난 해 7월 국내 출시된 모바일·PC 멀티플랫폼 MMORPG다. 

로드나인 아시아 글로벌 서비스는 지난 31일, 일본,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캄보디아, 미얀마, 라오스 등 아시아 지역에서 시작됐다. 출시 사전 이벤트 단계에서 높은 열기와 함께 2개의 서버 증설 및 이벤트 연장이 이루어지는 등 높은 수요를 기록한 것으로 확인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 7월 한국과 대만에서 출시해 흥행에 성공한 로드나인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현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흥행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한재영 이사는 “출시 전부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현지 이용자들의 반응을 통해 로드나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각 지역 이용자들의 플레이 성향에 맞춘 콘텐츠와 운영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로드나인의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로드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