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사냥으로 거래소 재화 수급, 히트2 클래식 서버 오픈

/ 1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5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히트2 클래식 서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자회사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PC·모바일 MMORPG 히트2에 클래식 서버를 열었다.

클래식 서버는 새로운 재화 획득 시스템과 장비 제작 방식을 선보인다. 시즌패스에서 획득한 젬 파밍 프리미엄 충전권을 사용해 몬스터 처치 과정에서 얻은 젬을 거래소와 상점에서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재화 '토큰'과 교환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 장비의 강화 단계별 성능을 높이고 기존 장비를 활용해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클래식 서버에서는 파도의 섬, 테라가드, 트리아까지 3개 지역과 계시의 탑, 여명의 전당까지 2개 던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클래스는 대검, 활, 지팡이, 둔기, 쌍검, 보주까지 6종이다. 10월에는 서버 첫 공성전을 시작하고, 안겔로스와 그란디르 지역을 연다.

오리진 서버에도 여러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보주 클래스를 개편했다. 신규 스킬 '브릴리언트 블레싱'을 추가해 아군에 더 강력한 버프를 부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시전 속도를 높이고, 리커버리 쿨타임을 제거해 회복력을 강화했다. 신규 콘텐츠 '펫 탐사'에서는 각 지역에 펫을 파견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각성 단계를 3단계까지 확장했다.

넥슨은 10월 21일까지 클래식 서버 '후발대 등록' 이벤트를 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하면 젬 파밍 프리미엄 14일 충전권으로 교환 가능한 젬 파밍 프리미엄 충전권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지급되는 힛투더머니 참여 코인으로 힛투더머니 이벤트에 참여해 대량의 젬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히트2 2022년 8월 25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게임즈
게임소개
히트2는 원작 히트의 세계관을 이어가면서도, 공성전과 대규모 필드 전투를 핵심으로 한 MMORPG다. 조율자의 제단,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독자적인 이용자 참여형 시스템을 갖춰 보다 확장된 게임 플레이 경...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