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6일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암흑술사'를 업데이트했다. 암흑술사는 의식용 단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힐러 계열 클래스다. 스킬 사용 시 누적되는 '잠식'이 한계를 넘으면 모든 스킬이 강화되지만 지속적으로 체력이 감소한다. 이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면서 플레이해야 한다
▲ 마비노기 모바일 '암흑술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자회사 데브캣이 개발한 MMORPG '마비노기 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암흑술사'를 업데이트했다.
암흑술사는 의식용 단검을 무기로 사용하는 힐러 계열 클래스다. 스킬 사용 시 누적되는 '잠식'이 한계를 넘으면 모든 스킬이 강화되지만 지속적으로 체력이 감소한다. 이를 전략적으로 관리하면서 플레이해야 한다.
▲ 마비노기 모바일 '암흑술사'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육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1월 13일까지 ‘암흑술사 클래스 성장 부스트’ 이벤트에서 암흑술사 클래스 레벨 달성에 따라 6성 전설 장신구 룬 선택 상자: 암흑술사, 정령의 흔적, 인챈트 스크롤: 폭스 등을 지급한다. 이어서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룬의 파편, 에픽 연금술 재연소 촉매, 미스틱 던전 차원 열쇠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핼러윈 시즌 특별 이벤트를 연다. 던전과 사냥터 몬스터를 처치해 얻을 수 있는 '반가움의 발바닥 스탬프'를 모으면 오는 30일까지 미스틱 던전 차원 열쇠, 룬 재설정 프리즘, 보석 스킬 세공기, 투박한 스타프리즘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 30일부터 할로윈을 맞이해 술래가 되어 가짜 랫맨을 찾는 특별한 미니게임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오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등급별 연금술 재연소 촉매와 알쏭 달쏭 변신 물약, 가로등∙화분∙나무통 변신 물약’등을 획득할 수 있는 온타임 이벤트를 운영한다. 11월 13일까지는 던바튼 마을 핼러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