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밤의 연회 연다, 넷마블 '뱀피르' 개발자 라이브 예고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0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뱀피르 개발자 라이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 뱀피르 개발자 라이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오는 12월 예정된 주요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뱀피르 라이브 방송이 찾아온다.

넷마블은 21일, MMORPG 뱀피르의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에는 넷마블네오 한기현 PD와 넷마블 박시형 사업부장, 아나운서 권이슬이 참여해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이번 라이브는 주요 업데이트를 비롯, 다양한 개선 사항을 공개한다. 부스팅 신규 서버 ‘에노크’도 함께 열린다. 부스팅 서버는 8주 동안 운영되는 서버로, 경험치 150%에 더불어 플레이를 통해 1억 골드와 영웅 등급 장비와 형상, 탈것을 선보인다.

더불어 실시간 Q&A를 통해 이용자 질문에 답할 예정이다. 쟁탈전과 게헨나 전장의 매칭 서버를 결정하는 서버 그룹 셔플링도 공개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뱀피르는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 중세 세계관 배경의 모바일·PC MMORPG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뱀피르 2025년 미정
플랫폼
온라인, 모바일
장르
MMORPG
제작사
넷마블네오
게임소개
뱀피르는 리니지2 레볼루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MMORPG 신작이다. 뱀파이어 컨셉과 고딕 호러풍의 중세 세계관을 특징으로 앞세웠고,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