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알파스캔, 27형 240Hz 신제품 ‘27F60G 블랙’ 출시 행사 진행

/ 2


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콘퀘스트 시리즈의 새로운 27인치 240Hz 게이밍 모니터 ‘27F60G 블랙’을 발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e스포츠와 AAA급 게임 수요 증가로 고주사율 모니터가 필수 장비로 자리 잡은 시장에서, 고성능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전략적 모델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7F60G 블랙 제품을 4만원 할인된 21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무료 배송과 2년 무상 A/S 혜택도 제공된다. 구매 사이트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배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고, IT 전문 네이버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다나와 DPG 등 커뮤니티 리뷰 작성 시 배민 상품권 5천원을 추가 증정한다.



240Hz 초고주사율 + 0.3ms 응답속도, 압도적인 스피드의 차이


27F60G 블랙은 240Hz의 초고주사율과 0.3ms(MPRT) 응답속도로 프레임 전환을 부드럽고 정확하게 구현한다. 리그오브레전드,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경쟁형 게임에서 빠른 반응성과 정교한 컨트롤을 제공하며, PC방 환경처럼 동일 장비에서도 주사율 차이로 승패가 갈리는 상황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Fast IPS 패널로 구현한 속도·색감·시야각


Fast IPS 패널을 적용하여 기존 IPS 대비 최대 4배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한다. 빠른 움직임에서도 색 번짐이 적고, 좌·우 시야각이 넓어 팀플레이·PC방 등 다양한 환경에서 균일한 화면 품질을 유지한다. 정확한 색 표현력과 선명한 화질로 게임은 물론 영상 감상, 그래픽 작업 등에서도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HDR10을 지원해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의 디테일을 보다 풍부하게 표현하며, 게임·영상에서 한층 더 생생하고 입체적인 화질을 구현한다.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 G-Sync 호환 + Adaptive Sync


NVIDIA G-Sync 호환 및 Adaptive Sync 기술을 지원하여 화면 찢어짐(Tearing)과 끊김(Stuttering) 없이 매끄럽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Low Input Lag 모드로 입력 지연을 최소화해 손의 움직임이 즉시 반응하는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게이밍 서포트 기능 + 인체공학 스탠드


게임 장르에 따라 맞춤 설정이 가능한 조준선, 게임모드, 블랙이퀄라이저 등 실전형 게이밍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높낮이·피벗·틸트·스위블을 모두 지원하는 인체공학 스탠드를 탑재해 사용자의 시야와 자세에 맞춘 편안한 환경을 구현한다. 내장 스피커도 채택하여 데스크를 깔끔하게 유지하면서 필요한 기본 사운드를 제공한다.


장시간 사용을 고려한 시력 보호 기능


플리커프리 기술을 통해 화면의 미세 깜박임을 완전히 제거했으며, 장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를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를 저감하는 기능도 적용했다. 더불어 많은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눈부심 방지 논글레어 패널로 장시간 플레이에서도 편안한 시인성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