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QHD 해상도와 뛰어난 시력보호 기능을 겸비한 필립스 27인치 IPS 모니터 신제품 ‘27E2N1500L’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서는 4만원(17%) 할인혜택을 제공해 27E2N1500L을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무료 배송과 2년 무상 A/S는 물론, 구매 사이트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배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고, IT 전문 네이버 카페, 하드웨어 커뮤니티, 다나와 DPG 등 커뮤니티 리뷰 작성 시 5천원의 배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든 리뷰 참여시 신제품을 5만원(21%)할인된 189,000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27E2N1500L은 FHD 대비 178% 더 많은 화소를 제공하는 QHD IPS 패널의 선명한 화질과 뛰어난 시력보호 기능, 세련된 보더리스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 모니터로, 사무·교육·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사용 환경에서 향상된 작업 효율성과 동급 최고의 가성비를 제공한다. 초슬림 베젤, HDR10, Adaptive Sync 기능을 탑재해 부드러운 화면 전환과 몰입감 넘치는 시각 경험을 제공하며, 27인치 QHD로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현실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디스플레이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3면 초슬림 베젤을 적용해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 없이 화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여러 대의 모니터를 나란히 놓고 사용하는 멀티 모니터 환경에서는 화면 간의 경계가 거의 느껴지지 않아 마치 하나의 디스플레이처럼 유연하게 확장되는 경험을 제공한다. 표준 베사홀을 지원해 알파스캔 모니터암 AM400, AM402, AM406 등과 함께 사용하면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데스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오랜 시간 화면을 바라보는 사용자들을 위해 로우블루 모드와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해 눈의 부담을 줄였다. 문서 작업에 특화된 EasyRead 모드는 종이처럼 편안한 흑백 화면을 구현해 장시간의 읽기 작업에서도 피로도를 낮춰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