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아즈모단의 귀환,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12일 열린다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디아블로 4 차기 시즌 ‘신성한 개입’이 오는 12일 시작된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성역을 침공하는 고위 악마들과 싸우게 되며, 개편된 아이템 시스템과 전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즈모단이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로 돌아온다. 아카라트의 의문스러운 귀환으로 혼란이 커지는 가운데 아즈모단이 고위 악마인 벨리알, 안다리엘, 두리엘과 손을 잡고 성역을 위협한다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신성한 개입'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신규 시즌 '신성한 개입' 키아트 (사진제공: 블리자드)

디아블로 4 차기 시즌 ‘신성한 개입’이 오는 12일(국내 시간 기준) 시작된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성역을 침공하는 고위 악마들과 싸우게 되며, 개편된 아이템 시스템과 전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아즈모단이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로 돌아온다. 아카라트의 의문스러운 귀환으로 혼란이 커지는 가운데 아즈모단이 고위 악마인 벨리알, 안다리엘, 두리엘과 손을 잡고 성역을 위협한다. 플레이어는 악몽 속성이 부여된 고위 악마를 처치하거나 던전을 완료해 ‘천상의 은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적 AI 수준이 더 높아져, 그에 맞춰 전투 전략을 조정해야 한다.

아이템 시스템 또한 개편, 담금질과 명품화가 간결하게 정리되어 담금질 제조법에서 특정 속성을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명품화는 아이템의 품질을 향상시켜 아이템의 기본 공격력, 방어도 또는 저항에 보너스를 부여해 준다.  

또한 '축성'을 통해 일으켜 장비에 천사의 힘을 불어넣을 수 있다. 아이템을 축성하면 일정 확률로 보너스 전설 능력이 부여되거나 기존의 속성이 개선되며, 속성을 추가하거나 교체할 수 있다. 

디아블로 4 축성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축성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시즌 여정 또한 새로 도입되는 시즌 등급과 함께 더 높은 난이도와 그에 걸맞은 보상을 갖춘 형태로 진화한다. 시즌 등급에서는 최고 던전을 완료해야 다음 등급으로 넘어갈 수 있다. 

디아블로 4 시즌 등급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 디아블로 4 시즌 등급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신성한 개입 시즌은 12일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디아블로 4: 증오의 그릇은 본편 이후를 다루는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메피스토의 영혼석을 가지고 떠난 네이렐을 추적하며, 성역을 파괴하려는 메피스토의 계략을 파헤쳐야 한다. 새로운 지역인 고대의 밀림 ‘나한투’...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