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31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1일, ‘발할라 서바이벌’ 최고 난도 콘텐츠 ‘심연’에 세 번째 챕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심연 신규 스테이지에 더불어,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여러 편의성 개선 빛 스킬 조정이 이루어졌다. 먼저 3-1부터 3-30까지의 신규 심연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더불어 편의성 측면에서는 유저 영웅 조각을 확보한 후 승급 또는 소환이 가능한지 직접 확인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조건을 충족한 영웅에 알림 표시가 추가됐다
▲ 발할라 서바이벌 심연 업데이트 (사진제공: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11일, ‘발할라 서바이벌’ 최고 난도 콘텐츠 ‘심연’에 세 번째 챕터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심연 신규 스테이지에 더불어, 유저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여러 편의성 개선 빛 스킬 조정이 이루어졌다.
먼저 3-1부터 3-30까지의 신규 심연 스테이지가 추가됐다. 더불어 편의성 측면에서는 유저 영웅 조각을 확보한 후 승급 또는 소환이 가능한지 직접 확인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조건을 충족한 영웅에 알림 표시가 추가됐다. 패시브 및 공용 스킬의 개선을 통한 선택지 보강과 전략 확대도 이루어졌다.
함께 대검 무기의 ‘검기 발사’ 스킬이 ‘대지 강타’로 명칭이 변경됨과 함께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다. 이는 전체 스킬 구조의 완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상위 난도 콘텐츠와의 연계성도 강화했다.
한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한판의 승부 가위바위보!’ 이벤트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