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9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는 KBO 리그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에 지난 시즌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2025 KBO 골든글러브' 수상자들의 신규 카드를 더했다. 한화 이글스 폰세(투수), 두산 베어스 양의지(포수), 삼성 라이온즈 디아즈(1루수)를 비롯해 유격수와 외야수, 지명타자까지 총 10명의 선수가 2025 골든글러브 카드로 출시됐다
▲ 2025 골든글러브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KBO 리그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이하 컴프야V25)'에 지난 시즌 각 포지션에서 활약한 '2025 KBO 골든글러브' 수상자들의 신규 카드를 더했다. 한화 이글스 폰세(투수), 두산 베어스 양의지(포수), 삼성 라이온즈 디아즈(1루수)를 비롯해 유격수와 외야수, 지명타자까지 총 10명의 선수가 2025 골든글러브 카드로 출시됐다.
골든글러브 4차 교환 시스템이 추가됐다. 서로 다른 연도의 골든글러브 카드 2장을 재료로 사용하면 해당 2개 연도 선수들로 구성된 교환 리스트가 생성된다. 교환 리스트는 게임 재화를 사용해 최대 3개까지 생성할 수 있다. 등장한 선수는 이후 리스트에서 제외되므로 선호하는 선수를 획득할 확률이 높아진다.
신규 오픈한 가이드 미션 2-8단계에서는 최종 보상으로 골든글러브 랜덤 초이스팩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골든글러브 트로피, 임팩트 조합 카드, 시그니처 조합 카드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컴프야V25를 PC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PC 버전 공개 테스트로 편의성도 높였다. 모바일에서 이용하던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기존에 플레이하던 구단으로 게임을 이어갈 수 있다.
사용하지 않는 골든글러브 선수 카드를 등록하면 7일마다 골든글러브 트로피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후원사 시스템을 추가했다. 각성 시스템에서 동일한 팀과 포지션의 선수 카드를 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5’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