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1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붉은사막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7일, 출시 예정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지원 소식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 현장에서 이루어졌으며, 붉은사막은 지포스 나우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소개됐다. 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 붉은사막 지포스 나우 지원 이미지 (사진제공: 펄어비스)
붉은사막을 클라우드 서비스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펄어비스는 7일, 출시 예정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지원 소식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6 현장에서 이루어졌으며, 붉은사막은 지포스 나우 라인업 확대의 일환으로 소개됐다. 지포스 나우는 엔비디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다.
지포스 나우는 고사양 게임을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다양한 기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하드웨어 성능 제약 없이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붉은사막은 오는 3월 20일 출시와 함께 지포스 나우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펄어비스가 출시 예정인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을 배경으로 주인공 클리프(Kliff)와 회색갈기 동료들의 여정을 그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