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AOC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단다단’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AOC 게이밍 모니터 주요 라인업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단다단의 독창적이고 강렬한 세계관과 비주얼 아트워크를 AOC 게이밍의 핵심 퍼포먼스 라인업과 결합해 게이머와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단순한 기기 구매를 넘어선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1월 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프로모션에는 올레드, 고주사율, Mini LED, 듀얼모드 등 트렌드를 주도하는 AOC의 기술력이 집약된 핵심 라인업을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OLED 시리즈(Q27G4ZD, 276QKD, 276UZD)는 최대 2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e스포츠급 반응 속도를 갖춘 고주사율 라인업(Q27G4ZE, Q27G4S)과 Mini LED 및 원형편광 시력보호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Q27G4SL 역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듀얼모드 게이밍(U27G4, U32G4)과 다양한 사용 환경에 맞춘 멀티 게이밍 라인업(Q27G4/WS, CU34G4, Q27G40E)까지 폭넓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 등록 시 기본 1년 보증에 1년을 추가 제공하는 ‘1+1년 무상보증’ 혜택이 적용되며, 리뷰 참여 고객을 위한 리워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구매사이트에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적립금 5,000원이 지급되고, 네이버 블로그 리뷰 및 IT 커뮤니티 리뷰를 추가 작성할 경우 각각 배민 상품권 5,000원이 추가 제공되어, 모든 리뷰 참여시 최대 15,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수 리뷰어로 선정된 3명에게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한정판 굿즈 ‘터보 할멈(Turbo Granny) 피규어 저금통’을 증정한다. 36.5cm의 압도적인 크기를 자랑하는 이 굿즈는 약 32만 원 상당의 가치를 지닌 레어 아이템으로, 일반 유통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는 높은 희소성으로 단다단 마니아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파스캔 측은 “6년 연속 세계 1위 게이밍 모니터 브랜드인 AOC와 글로벌 대세 IP인 단다단의 만남은 게이머들에게 시각적 즐거움과 소유의 기쁨을 동시에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단순한 하드웨어 공급을 넘어 문화적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