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9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의 티저 사이트가 열렸다. 티저 사이트에는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가 씰M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씰M 온 크로쓰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게임 내 자산을 자유롭게 거래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 씰M 온 크로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가 열렸다.
티저 사이트에는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세계를 플레이하고, 가치를 나누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가 씰M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씰M 온 크로쓰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크로쓰(CROSS)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게임 내 자산을 자유롭게 거래하고 가치를 공유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꾀돌이 토끼는 씰 시리즈 대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액션으로 게임의 톤과 분위기를 잘 나타낸다. 게임 내에서 유저에게 다양한 미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툰 렌더링,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 등에서 인기를 끌었던 씰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있다.
씰M 온 크로쓰는 올해 1분기 내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삼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는 로한2 글로벌의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씰M 온 크로쓰도 성공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