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세고텝, 2000W고출력 파워서플라이 ‘GM2000W’ 출시

/ 2
컬러풀의 자회사이자 신뢰받는 글로벌 파워서플라이 브랜드 세고텝(Segotep)이 정격 2000W 출력을 지원하는 초고출력 파워서플라이 Segotep GM2000W 80PLUS골드 풀모듈러 ATX3.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러풀의 자회사이자 신뢰받는 글로벌 파워서플라이 브랜드 세고텝(Segotep)이 정격 2000W 출력을 지원하는 초고출력 파워서플라이 Segotep GM2000W 80PLUS골드 풀모듈러 ATX3.1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고텝 파워서플라이는 OEM 방식이 아닌 자체 설계·자체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직접 운영하는 자동화 생산 공장을 통해 높은 품질 관리와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egotep GM2000W는 멀티 GPU 구성,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AI 연산 및 서버급 시스템 등 극한의 고부하 환경을 고려해 설계된 플래그십 파워서플라이 모델이다. 초고출력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도록 전원 설계와 내부 부품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


해당 제품은 80PLUS 골드 인증을 획득해 높은 전력 효율을 제공하며, 발열과 전력 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최신 전원 규격인 ATX 3.1 및 PCIe 5.1을 지원해 차세대 그래픽카드 환경에 완벽히 대응한다. 특히 고출력 12V2x6 커넥터를 기본 2개 제공해, 별도의 변환 케이블 없이 최신 고성능 GPU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설계 측면에서는 풀 모듈러 방식을 적용해 사용 환경에 따라 필요한 케이블만 선택적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시스템 내부 공간 활용성과 공기 흐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했다.


안정성 강화를 위해 과전압(OVP), 저전압(UVP), 과전류(OCP), 단락(SCP), 과열(OTP) 등 다중 보호 회로를 탑재했으며, 일본산 고품질 캐패시터를 포함한 신뢰성 높은 내부 부품을 적용해 장시간 고부하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쿨링 솔루션으로는 대형 저소음 FDB(Fluid Dynamic Bearing) 팬과 효율적인 내부 열 설계를 적용해, 초고출력 작동 시에도 안정적인 온도 유지와 정숙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GM2000W는 A/S 10년 보증을 제공해 장기 사용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으며, 삼성화재 생산물배상책임보험 1억 원 가입을 통해 예기치 못한 사고에 대해서도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본 제품은 글로벌 버전을 기반으로 하되, 대한민국 전력 환경과 사용자 사용 조건에 맞춰 일부 제품 스펙 및 구성 요소를 변경·최적화한 국내 전용 사양으로 출시된다. 이를 통해 국내 사용자는 보다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환경에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