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8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드림에이지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의 인터서버 콘텐츠 ‘심연의 전장’ 첫 정규 시즌을 21일 열었다. ‘심연의 전장’은 뒤집힌 탑과 거친 지형 등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여러 서버 이용자들이 몬스터와 보스를 두고 경쟁하는 대규모 전장이다. 이용자는 사냥터 콘텐츠 또는 ‘심연의 군주’ 5종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 아키텍트 심연의 전장 정규 시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드림에이지)
드림에이지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Architect: Land of Exile, 이하 아키텍트)’의 인터서버 콘텐츠 ‘심연의 전장’ 첫 정규 시즌을 21일 열었다.
‘심연의 전장’은 뒤집힌 탑과 거친 지형 등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여러 서버 이용자들이 몬스터와 보스를 두고 경쟁하는 대규모 전장이다. 이용자는 사냥터 콘텐츠 또는 ‘심연의 군주’ 5종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프리 시즌을 거쳐 정규 시즌을 맞은 이번 업데이트에는 사냥터 ‘파멸의 전장’ 5, 6 구역이 추가됐다. 중앙에는 신규 군주 ‘카갈투스’가 스폰되는 신규 구역 ‘파멸의 옥좌’가 열렸다. ‘카갈투스’ 처치시 5성 장비 및 3·4성 신규 탈 것을 획득 가능하다.
‘심연의 전장’ 전용 ‘백금 시리즈’ 연구도 추가된다. 백금 아이템을 수집해 감정사 컬렉션에 추가하면 일반 및 스킬 공격력과 회피 능력 등 능력치가 상승한다.
▲ 아키텍트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
경쟁 구도는 기존 3파전 방식에서 일반 서버를 중심으로 한 1 대 1 맞대결 매칭으로 변경됐다. 다만 보상과 점수 산정은 클랜 단위로 적용된다. 또한 심연의 군주별 난이도와 보상에 차등을 두어 전장 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드림에이지는 2월 4일까지 정규 시즌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몬스터 처치 점수에 따라 순위별로 ‘4성 코스튬 소환 상자’ 등을 지급하며 이용 시간에 따라 ‘에테리움 원석’ 등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투 지원 이벤트도 병행한다. 사망 시 무료 부활 횟수를 10회 추가하고 클랜 ‘비콘(Beacon)’을 매일 1회 무료로 지급한다. 비콘 소환 비용은 50% 하향 조정됐으며 전장 내 범법자 불이익도 삭제된다.
신규 군주 공략을 지원하는 온타임 이벤트는 1월 28일까지 이어진다.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메모라이트’ 1만 개와 ‘저주받은 강화석 선택 상자’ 등을 하루 한 번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