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모바일

도원암귀와 MMO 신작, 컴투스 글로벌 공략 박차

/ 2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6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컴투스는 2026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신작 다수를 선보인다. 주요 신작은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와 ‘프로젝트 ES’ 등이 있다. 먼저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기반으로 개발하는 턴제 RPG다. 애니메이션은 작년 7월 방영 후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TV 시리즈 5위를 기록했고, 원작 만화는 500만 부 이상 판매됐다
신작 게임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 '도원암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2026년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신작 다수를 선보인다.

주요 신작은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와 ‘프로젝트 ES’ 등이 있다. 먼저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인기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기반으로 개발하는 턴제 RPG다. 애니메이션은 작년 7월 방영 후 넷플릭스 글로벌 비영어권 TV 시리즈 5위를 기록했고, 원작 만화는 500만 부 이상 판매됐다.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 시연 버전을 출품한 바 있으며, 일본을 시작으로 글로벌 서비스한다.

프로젝트 ES는 언리얼 엔진 5 기반 MMORPG다. 김대훤 대표가 이끄는 에이버튼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퍼블리싱한다. PC 중심의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그리스 신화를 모티브로 한 광범위한 세계관과 콘솔 수준의 아트 품질을 목표로 한다. 라이벌 간 대립 구도를 강조하며, 거점 점령·경제 시스템·길드 및 연합 단위 협력과 충돌 등 커뮤니티 기반의 경쟁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시프트업의 IP '데스티니 차일드'를 활용한 신작과 수동 컨트롤을 강조한 세로형 수집형 RPG '펩 히어로즈: 보물 줍줍단', 복고풍 감성을 더한 수집형 전략 RPG '프로젝트 린' 등을 공개한다.

여기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야구 게임 라인업 등 기존 인기 게임 서비스도 강화한다.

신작 게임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 프로젝트 ES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컴투스
게임소개
'도원암귀 크림슨 인페르노'는 지난 7월 방영을 시작한 TV 애니메이션 '도원암귀'를 기반으로 컴투스가 개발 중인 RPG 신작이다. 화려한 스킬 연출, 캐릭터별 스토리, 모바일·PC 멀티플레이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6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