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TAR MICROTECH INT'L CORP.(이하 바이오스타)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정헌)는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H610MT-E D5 메인보드를 출시한다.
신제품 H610MT-E D5는 인텔의 14, 13, 12세대 프로세서를 모두 지원하는 폭넓은 호환성을 갖추며, 8 페이즈의 디지털 VRM 전원부를 탑재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고 최신 DDR5 메모리 최대 5600MHz까지 사용이 가능한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PCIe 4.0 기반의 그래픽 카드 및 M.2 슬롯을 지원하여 더욱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HDMI와 DP 포트 동시 지원으로 내장 그래픽 지원 CPU 장착 시 듀얼 디스플레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부가 기능도 해당 제품의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 부팅 과정 중 하드웨어의 이상 유무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Debug LED 기능, 온도를 자동으로 감지하여 팬 속도를 최적화 해 주는 A.I Fan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초보자도 이해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편한 BIOS 설정이 가능하다.
특히 제이씨현시스템은 고객의 만족을 위하여 BIOSTAR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으로 하여 차별화된 '스타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 구입 후 1개월 이내 CPU 소켓 파손 발생 시 1회에 한해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