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57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알프세(ALPSE)는 일본에서 성공을 거둔 모바일 RPG '스카이 드래곤(SKY DRAGON)'의 글로벌 서비스를 오늘 시작했다. 이 게임은 iOS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접속 가능하지만, 일부 지역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스카이 드래곤은 몬스터 수집 및 육성에 초점을 맞춘 RPG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다양한 몬스터를 영입하고 강화하여 전투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10 대 10 길드 배틀과 10인 협동 레이드 등 고위험의 소셜 기능이 강조됐다
▲ 스카이 드래곤 플레이 화면(사진제공: 알프세)
알프세(ALPSE)는 일본에서 성공을 거둔 모바일 RPG '스카이 드래곤(SKY DRAGON)'의 글로벌 서비스를 오늘 시작했다. 이 게임은 iOS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전 세계에서 접속 가능하지만, 일부 지역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스카이 드래곤은 몬스터 수집 및 육성에 초점을 맞춘 RPG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다양한 몬스터를 영입하고 강화하여 전투에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특히 10 대 10 길드 배틀과 10인 협동 레이드 등 고위험의 소셜 기능이 강조됐다. 게임 내 채팅을 활용한 팀워크가 승리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한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영웅을 독자적으로 디자인할 기회를 제공한다. 광범위한 아바타 시스템을 통해 표정, 헤어스타일, 장비 등 다양한 조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전략적인 선택을 통해 게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스카이 파이럿(Sky Pirate)으로 성장하는 길을 개척한다.
전 세계 출시를 기념하여 대규모 캠페인과 보상 지급이 진행된다. 신규 플레이어는 최대 43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얻어 몬스터와 장비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설치 수에 따라 몬스터 교환권, 가챠 티켓, 아바타 장비 티켓, 강화 재료 등이 지급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