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GBA 역전재판] 세 번째 공략 1부

/ 1

마요이가 좋아하는 TV시리즈인 토노사맨에 대한 이야기가 초반에 나온다. 토노사맨이란 초등학생 꿈의 1위가 될 정도로 유명한 액션 히어로 시리즈다. 예전 파워레인져와 같은 스타일의 드라마다. 그러던 중 토노사맨이 살인을 저질렀다는 소리가 뉴스를 통해 들리게 되고 마요이의 요청에 의해 [구치소]로 이동하자.

구치소에서 만난 토노사맨 역의 남자는 더벅머리의 거구 니보시였다. 실물을 보고 마요이는 깜짝 놀라 하고 역시 얼굴을 드러내지 않았어야 한다고 말한다. 이것저것 대화를 나눠보자. 니보시는 자신은 잠을 자고 있었고 얼마 후 체포되었다고 말한다. 에이도 촬영소의 약도를 그려주는데 이제 [촬영소 정문. 앞]으로 이동하자.

촬영소 앞에 도착하자 경비원으로 보이는 아줌마가 있다. 몇 마디 하기도 전에 속사포처럼 말을 쏘아낸다. 우선 이 아줌마에게도 이것저것 대화를 나눠보자. 그러면 피해자가 예전 유명했던 액션 배우 이부쿠로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모든 대화가 끝났다면 [구치소]로 다시 이동해보자.

니보시에게 [알리바이]와 [아줌마]에 대해 대화를 나누면 나루호도는 니보시에게서 의뢰장을 받게 된다. [촬영소 정문. 앞]으로 이동해 [니보시 사부로의 의뢰 장]을 증거제시 하면 스튜디오로 가는 길을 열어준다. 초소에서 지도를 50엔에 구하게 되고 [제 1 스튜디오 앞]으로 이동하자.

스튜디오 앞에 도착하면 이토노코 형사가 있다. 이번에도 그다지 반가워하는 기색은 아니다. 우선 왼쪽 기둥 윗부분에 보면 [카메라]가 달려 있는데 조사하자. 번호는 ST1-307이다. 이토노코 형사와 이것저것 대화를 나누자. 해부기록을 얻을 수 있다. 다시 [촬영소 정문. 앞]으로 이동해보자.

촬영소 정문에서 아줌마에게 이것저것 대화를 해보면 앞서 조사했던 카메라는 센서가 달려있어 누가 지나가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힌다고 한다. 그리고 대화를 모두 마치면 스텝에어리어로 갈 수 있게 된다. 새로 열린 [스텝에어리어]로 이동한 후 [분장실]로 다시 이동하자.

니보시가 사건 당일 자고 있었다던 분장실에 도착한 일행. [가방]을 조사해 카드 키를 얻자. 이제 카드 키를 얻었다면 [스텝에어리어], [촬영소 정문. 앞]을 거쳐 [제 1 스튜디오 앞]으로 이동하자. 그리고 오른쪽 안쪽으로 멀리 보이는 [스튜디오]를 조사하면 [제 1 스튜디오 안]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스튜디오에는 아무도 없고 왼쪽에 보이는 [카메라]를 조사하려고 하면 한 여자 스텝이 나타난다. 스텝에게 이것저것 대화를 해보자. 대화를 모두 마쳤다면 [제 1 스튜디오 앞]으로 이동한 후 [촬영소 정문. 앞]으로 다시 이동하자.

정문 앞에 도착하자 앞서 이야기를 나눴던 경비원 아줌마가 있다. [스텝의 증언]에 대해 대화를 하면 아줌마는 불 같은 성질로 사라져버린다. 아줌마가 사라졌으니 경비실 안쪽에 보이는 [컴퓨터]를 조사해보자. 컴퓨터를 [조작한] 후에 앞서 봤던 카메라 번호인 [ST1-307]을 집어 넣으면 두 번째 인물이라고 적힌 증거사진을 얻을 수 있다. 이제 세이브 하고 법정 싸움으로 들어가 보자.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역전재판 2001. 10. 12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역전재판'은 '법정 싸움'을 소재로 삼은 어드벤처 게임이다. 사건에 대한 증거 수집과 법정에서의 말꼬리 잡기, 증거 제시를 통해 재판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모습 등 실제 재판 과정에 다양한 액션과 과장된 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