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미소녀 게임] 사랑에 빠진 소녀와 수호의 방패: 공통루트 2부 1부

/ 2
경비회사인 아이기스의 신참요원 주인공 슈지. 그의 외소한 체구와 중성틱한 조건으로 인해 그는 새로운 임무를 받게 된다. 그것은 바로 여고로 잠입해서 대상을 보호하는 것! 문제는 남자인 슈지는 여고에 들어가기 위해선 여장을 해야하는데... 이것으로 색다르고 코믹한 학원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슈지: 후아아…

푹신푹신한 침대는 마음에 들지만, 완전한 여자의 방에서 눈을 뜬다는 사실이 슈지에겐 당연히 좋지 못한 듯 하다. 그리고 침대 옆에 있는 사이드테이블에서 슈지는 통신기를 들어서 본부의 연락을 체크한다.

▲ 그건 그렇고, 저 손이 정말 남자손이렸다?

호무라 유리의 조사결과?

사립 센트 테레지아 학원에 다니는 2학년생. 탐정업을 하는 회사에서 사립 센트 테레지아 학원에서 보낸 보디가드(통칭: 가드).카스가자키 유키노와 츠바키하라 렌을 노리는 조직과는 무관계.

슈지: 결국 백이란 거군.

확실히, 처음 했던 기행은 그렇다 치고, 암살을 생업으로 하는 자의 움직임이라고는 볼 수 없었으니까, 애초에, 슈지에게 정체를 드러냈다는 것 자체가, 프로가 할 행동으로서는 실격이란 것이다.

슈지:

더 이상 생각해봐도 어쩔 수 없는데다, 아침에는 매우 바쁘기에 유리에 관한 생각을 그만두기로 하는 슈지. 다름아닌 화장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바쁜 것이다. 빨리 얼굴을 씻고 주근깨 메이크업을 시작하려고 한다

슈지: 하아아

아침부터 메이크업이라는 사실에, 정신이 이상해질 것 같다는데. 일단 화장을 하기 전에 화장에 관한 메모를 확인하기로 하는 슈지.

슈지: 에~또, 세안 후에는 화장수와 유액을 뿌린다, 고.

갑자기 하기 귀찮아진 슈지는 패스하려고 하는데.

슈지: 이 행위를 지나치게 되면, 주근깨 메이크업을 하는 중에 얼굴이 엉망진창이 되어 버립니다.

결국 어쩔 수 없이 지시대로 화장을 하게 되는 슈지. 잘못했다가는 바로 정체가 드러나게 될 테니 상당히 조심성을 요하는 부분이다.

슈지: 에~또, 다음에는 어떤 걸 써야 하더라. 이 펜 같은 거였나?

거울 앞에 앉아서, 주근깨를 그리는 슈지. 그리고 펜을 놓아두고 가발을 장착한 뒤 얼굴을 다시 체크하는 슈지. 여자로 안 보이는 것도 아닌… 오히려 조금 귀엽다고 스스로 생각하다가 깜짝 놀란다.

슈지: 하아아. 빨리 준비를 끝내도록 할까.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다 가슴 패드에 레이스가 달린 브레지어까지 차고 있다는 사실에 또 다시 슬퍼지는 슈지. 누가 봐버리면 어떻게 해! 라고 생각하고 창문 밖을 한 번 들여다본다.

이 학원은 방범상,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서 도심에 비해 주변을 바라보기가 좋다. 쉽게는 엿볼 수 없겠지만, 슈지는 후딱 교복으로 갈아입는다. 그리고…

똑똑

▲ 아침부터 유리가 반겨주러(?) 온다

유리: 안~녀엉~. 아침이야~

슈지: …멋대로 들어오지마

조금만 더 빨랐어도, 옷 갈아입는 장면을 들킬 뻔한 슈지. 일단 노크는 했다는데 정말 일단 노크만 한 것뿐이지 그냥 확 들어온 것 아닌가.

▲ 굉장히 아쉬워하는 유리. 남성의 나체에 그렇게 관심이 많은 건가? =_=

유리: 아~앗, 벌써 옷 갈아입었다~! 이러면 빨리 일어난 의미가 없잖아아.

슈지: … 뭐가 목적이지.

유리: 그 스커트 안을 보는 것 일까나?

슈지: 과연, 넌 남자를 덮치는데 관심이 있나 보군. 좋아, 오늘부터는 습격 당하지 않도록 보안을 더욱 강화하도록 하지.

유리: 실례네엣, 단순한 호기심이라구웃.

그런데 흥미를 보이지 마라고 생각하는 슈지였다.

슈지: 여기서 보이면 난 노출광이 되어버리잖아.

유리: 에에~, 그렇게 대단한 게 되어버리는 거야? 점점 더 보고싶어져어~!!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장르
비주얼노벨
제작사
게임소개
이 작품은 주인공이 여장남자라는 점 이외에도, 히로인의 호위를 위해 학교로 잠입했다는 점이 눈여겨 볼만한 요소이다. 비주얼노벨류 게임이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