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테일즈런너, 토요일마다 아이템 지급 행사 실시

/ 1


▲ 매주 토요일마다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는 `테일즈런너`
(사진제공: 나우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1,000만 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특정 아이템을 지급하는 `선물 릴레이 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0분 동안 게임에 1분 이상 접속한 회원에게 펫, 연금, 캐시와 인기 걸그룹 미스에이 캐릭터 이용권을 순차적으로 지급하고 각 아이템별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펫 경험치, 강화망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소식을 블로그에 게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템 1종을 추가로 지급하며, 금일(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동안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되는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을 시청하는 회원들에게는 참여여부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 및 테일즈런너 문구세트를 선물한다.

서상원 ‘테일즈런너’PM은 "회원 모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테일즈런너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국민 달리기 게임으로 거듭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재미요소들을 꾸준히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공식리그 `테런 챔피언십`의 예선전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일반, 여성, 길드 분야로 각각 진행되는 이번 리그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선발자는 내달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 현장에서 펼쳐지는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