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토즈에 둥지 튼 '드래곤네스트', 서비스 이관 신청 받아요

/ 1


▲ 11월 28일부터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드래곤네스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지난 3년간 넥슨에서 서비스 해온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권한을 이관 받아 오는 11월 28일부터   안정적인 서비스가 진행될 수 있도록 기존 유저의  서비스 이관 신청을 받는다.


10월 31일부터 ‘드래곤네스트’ 이관 작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액토즈는, 기존 유저를 환영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하는 유저에게 할로윈 코스튬 패키지를 비롯한 1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관련 내용을 개인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널리 알리는 유저들에게는 해피머니 상품권과 ‘특별한 응모권’을 지급한다. ‘특별한 응모권’은 당첨 확률 100%의 상품 응모 이벤트 쿠폰으로 다양한 현물 상품과 게임 아이템이 주어지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1월 28일 공개 된다.


이뿐만 아니라 ‘드래곤네스트’가 액토즈에서 서비스 되면서 그 동안 현금(캐시)으로만 결제 가능했던 ‘스킬 초기화 주문서’와 ‘봉인의 인장’ 무료화를 비롯한 다양한 운영 정책을 준비해 유저들이 부담 없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12월 초 신규 네스트인 ‘데저트 드래곤 네스트’를 추가하고, 지난 여름 선보인 신규 캐릭터 ‘칼리’의 신규 직업 ‘댄서’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배성곤 부사장은 “드래곤네스트를 액토즈를 통해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무엇보다 넥슨과의 원만한 합의를 통해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지는 것에 더욱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 든다”라며, “해당 기간 동안 유저들의 불편함 없이 안정적인 서비스 이관 작업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액토즈는 이번 ‘드래곤네스트’ 퍼블리싱을 통해 마케팅 및 서비스 능력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특히, 대규모 업데이트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하여‘드래곤네스트’국내 게임 이용자 저변을 확대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드래곤네스트’ 기존 회원들은 11월 27일까지 서비스 이관 신청을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수 있으며, 별도의 절차 없이 11월 28일부터 액토즈에서 ‘드래곤네스트’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이관 홈페이지(https://transferdragonnest.nexon.com) 또는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