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블레이드앤소울 핏빛 상어항 '이지 모드' 추가, 아이템 파밍 난이도 하향되나?

/ 1


블레이드앤소울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핏빛 상어항 '이지 모드'가 추가되었다.

21일 추가된 핏빛 상어항 '이지 모드'는 기존과 달리 최대 6명까지 파티를 구성해 공략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지 모드'는 던전 귀속(하루 한 번 제한)을 없애 수 차례 공략이 가능하며, 최종 보스 해무진을 공략하면 무기 2개가 고정으로 드롭된다. 단, 입장이 자유로운만큼 '이지 모드'에서는 4인 모드보다 성능이 떨어지는 아이템을 드롭한다.


▲ 4인 모드에 비하면 다소 떨어지는 능력치, (좌)4인 무기, (우)6인 무기

기존 4인 모드는 한 번 던전을 공략하면 귀속되어 다음날 6시 전까지 해당 던전에 입장할 수 없다. 따라서, 많은 유저들은 여러 커뮤니티에 아이템 파밍이 너무 어렵다는 하소연을 했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런 유저들의 불편을 해소할 것으로 볼 수 있다.


▲ 4인 모드는 한번 공략하면 다음날 다시 입장이 가능

또한, 해무진 공략 시 무기 2개가 무조건 드롭되기에 아이템 파밍 난이도가 상당히 낮아졌다. 이 소식을 접한 수많은 유저들은 핏빛 상어항 앞으로 모이고 있으며, 공략을 위한 파티 모집을 활발히 하는 등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 핏빛 상어항 앞에 추가된 봉황기둥


글: 게임메카 정태원 기자 (김섬월,sumwol828@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