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아이온 공홈]
1. 정식 서비스가 시작됨에 따라 45레벨까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합니다. 2. 계정 당 캐릭터 생성 가능 슬롯이 OBT 시 3개에서 5개로 확대됩니다. 단, OBT와 동일하게 한 서버 내에서는 단일 종족만 생성 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0레벨 이상 캐릭터 삭제 시 7일간의 삭제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20레벨 미만 캐릭터의 경우 캐릭터 삭제 시 5분 대기 후 삭제하실 수
있지만, 20레벨 이상 캐릭터의 경우 고객님의 실수 등 불편을 방지하기
위해 7일의 삭제 대기 시간이 적용됩니다.
"천족과 마족, 그리고 용족의 치열한 전투", 드디어 격전의 전장 `어비스`가 열립니다. 어비스는 아이온의 탑이 갈라지면서 발생한 에너지의 불규칙한 흐름으로 인해 생성된 공간으로 천족/마족/용족 세 종족의 통로가 되는 전략적 요충지입니다. 각 종족은 생존을 걸고 치열한 전투를 벌이게 되며, 아이온 월드는 이곳에서 이루어진 전투의 결과에 따라 변화를 겪게 됩니다. 어비스는 25레벨 이후 성장을 위한 PvE환경을 제공하며, 어디서나
비행이 가능한 지역이기도 합니다.
25레벨이 되면 자동으로 어비스에 입장할 수 있는 퀘스트가 부여됩니다.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종족의 요새 상공 혹은 지하에 있는 어비스 관문을 통해 어비스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천족 어비스
입장 퀘스트 공략!
이제 어비스 지역에서 요새전을 즐길 수 있으며, 요새를 중심으로 천족과 마족, 그리고 용족의 본격적인 전투가 시작됩니다. 요새전은 최초 어비스 하층부를 중심으로 시작되며, 점차 전장은 확대될 것입니다. 각 요새는 일정 확률로 요새전 가능 상태가 되며, 주말에는 좀 더 높은 확률이 적용됩니다.
☞ 요새전 승리 ☞ 요새 점령 권한
- 개인 보상 : 요새전 승리 시 공격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요새전 진행 중에 획득한 어비스 포인트를 기준으로 상위 100위에게 전리품과 공훈 메달이 지급됩니다. 전리품과 이후 지급되는 포상금은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공훈 메달은 전리품으로만 지급됩니다.
- 레기온 보상 : 요새전 승리 시 전체 전리품 중 일부는 요새를 소유하게
되는 레기온에게 지급됩니다. 포상금 역시 12시간 단위로 지급되며,
레기온 마스터는 레기온 창의 보상금 탭에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과 포상금은 레기온 창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용족은 강한 세력을 견제하고 요새를 탈환하기 위해, 요새전이 시작되면
언제든지 어비스에 출몰할 수 있습니다. 언제 출몰할지 모르는 적의
공격을 대비하여 항상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어비스에서 발생하는 전투와 요새 점령 상황에 따라 각 종족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요새를 점령하면 해당 종족은 이를 축하하는 종족 강화 효과(버프)를 받게 됩니다. 이 효과는 요새마다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어, 요새를 소유한 레기온은 종족 모두에게 버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어비스에서 요새를 점령하지 못하고 한쪽 세력이 약해질 경우, 천족은 “아리엘의 축복”, 마족은 “아스펠의 축복” 버프를 받게 되며 세력비 상황에 따라 버프의 효과는 달라집니다. 이 버프의 효력으로 적군을 공격 시 모든 공격의 위력이 증가합니다. (몬스터와 용족에게는 효과가 미치지 않습니다.)
매주 월요일 12시에는 누적 어비스 포인트 획득량에 따라 각 종족
캐릭터들의 순위와 계급을 결정하게 됩니다. 1급병 이상의 경우, 어비스
포인트 뿐만 아니라 순위를 매겨 상위 계급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중
5성 장교 이상의 계급에는 그에 합당하는 능력이 제공됩니다. 어비스
계급은 1주일간 유지됩니다.
천족과 마족, 그리고 용족은 이제 아티팩트를 둔 쟁탈전을 시작합니다. 아티팩트는 어비스 요소 요소에 배치된 장치이며, 이 장치를 통해서 가족 여러분은 어비스 전세를 뒤집을 수 있는 큰 힘을 얻게 됩니다. 이 아티팩트는 천족, 마족 뿐만 아니라 용족도 점령할 수 있습니다.
레벨 제한 조정과 함께 천계의 인테르디카, 마계의 벨루스란 지역에서 본격적인 플레이가 가능 합니다. 이 지역에는 가족 여러분이 입장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테르디카의 포이에 밀림에 있는 레파르 혁명단의 연구기지 가장 깊숙한 곳에 위치한 지하 연구소입니다. 혁명단은 엘리시움의 눈을 피하기 위해 일부러 이곳에 자리 잡고 주변 생명체를 대상으로 실험을 한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래서인지 이전에 아트레이아에서 볼 수 없던 괴생명체가 자주 출현하곤 합니다.
용제 티아마트 휘하에 있는 인드라투 군단의 본거지입니다. 군단장 인드라투와 4명의 수뇌부가 뛰어난 정예병을 거느리고 주둔하고 있기 때문에 최고의 실력의 가진 데바만이 갈 수 있도록 허용된 곳입니다. 어비스에 있는 이 요새는 인테르디카의 크랄투마그나 동굴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알퀴미아 성채 깊숙한 곳에 있는 을씨년스러운 고성입니다. 본래 이 건물은 벨루스란에서 제일가는 상인의 저택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날부터 레파르 혁명단의 본거지가 됐습니다. 연구소의 육중한 문은 항상 잠겨 있고 눈보라가 심하게 부는 날이면 소름 끼치는 비명소리가 들립니다.
벨루스란 동쪽에 있는 동굴입니다. 원래는 얼음 동굴이었지만 용족이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용암을 강제로 지면 위로 끌어 올려 지금 같은 상태가 됐습니다. 용제 브리트라의 직속 군단인 바카르마 군단이 결계 억제 장치를 만들어 아트레이아를 감싸는 오드의 기운을 흩뜨리고 있습니다.
인드라투 요새와 드라웁니르 동굴은 12시간마다 한 번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엘테넨 요새의 일부 가드 NPC가 전투 시작과 종료를 반복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위탁 판매소에서 판매 기간이 지난 이후, 우편으로 반송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판매 기간이 지나면, 아래와 같이 우편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 지스타 불참사 관계자들이 밝힌 '지스타 패싱' 이유
- "약속 위반" 엔씨, 아이온2 P2W 상품 논란 일자 철회
- 타르코프 스팀판 환불하니, 기존 계정까지 차단 당했다?
- 몬길 PD와 사업부장, 프란시스와 린 코스프레 약속
- 게임 과금에 '배송 실패'가 웬 말? 아이온2의 미숙한 오픈
- 출시 2일 만에 PvP ‘뉴비 제초’ 문제 터진 아이온2
- 콘코드 팬 복원 프로젝트, SIE에 의해 중지
- 최대 96%, 다이렉트 게임즈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시작
- 국산 서브컬처의 희망, 육성 RPG '스타세이비어'
- “껍데기만 휘두르는 느낌” 아이온2 전투 완성도 지적 확산
|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