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바이오하자드4' 와 '몬헌 다이나믹 헌팅', 티스토어 발매

/ 1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바이오하자드 4’와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금일(4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4’는 전세계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손꼽히는 호러 액션의 걸작으로, 모바일 버전에서도 콘솔 버전과 같이 직관적 조작이 가능한 비하인드 카메라 시점을 통해 압도적인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게임 진행에 따라 저격모드, 액션 아이콘을 터치하여 적을 차거나,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고, 사다리를 세우는 등 상황에 따라 액션 아이콘이 바뀌어 다양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 한글화되어 안드로이드용으로 최초 발매되는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은 콘솔, 휴대용 게임으로 시리즈 누계 2,000만장 이상의 초대작 ‘몬스터헌터’의 액션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화면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다채로운 액션(공격, 회피, 방어,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다. 시리즈에 나온 익숙한 몬스터가 제한 시간 내에 쓰러트려 소재를 모아서 한손검, 대검, 쌍검, 햄머, 랜스의 5계통의 무기와 100종류 이상의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로 2인 협력플레이로 동료와 힘을 합쳐 더욱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용 ‘바이오하자드 4’와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는 금일 오후 1시부터 T스토어를 통해 발매되며, 가격은 각각 4,000원이다.

 

 

 

▲ 티스토어로 발매된 '바이오하자드 4(위)' 와 '몬스터헌터 다이나믹 헌팅(아래)' 스크린샷 (사진제공: 캡콤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 하자드 4’의 주인공은 2편의 주인공이기도 했던 ‘레온 S. 케네디’다. 이번 4편에서는 수수께끼의 집단에 납치된 대통령의 딸 ‘애슐리’를 구하기 위한 레온의 활약상이 펼쳐진다. 이번에도 역시 이벤트 장...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2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