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시공을 초월한 영웅들의 대결, '도검온라인' 오픈

/ 3

▲ '도검 온라인' 공개 서비스 영상 (자료 제공: 엔틱게임월드)


엔틱게임월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을 통해 3D 액션 웹게임 '도검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17일 실시 한다고 밝혔다.

 

'도검온라인'은 호쾌하고 리얼한 전투 액션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으로, 항우 여포와 같은 장수들이 시대와 관계없이 등장해 대결을 할 수 있다. 또 수 천명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수집된 영웅들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나만의 부대를 편성 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는 지난 테스트 이후 전투 액션의 화려함을 더하기 위해 시각적인 연출 강화와 UI 개선이 진행되었으며 더욱 빠른 게임 전개를 위해 플레이 동선을 간결하게 조정하는 등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 됐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여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영웅기술 7종 지급 이벤트와 최대 1만원 상당의 게임캐쉬 및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틱게임월드 심경섭 PM은 "도검온라인의 장점에 대해 많은 기대와 응원을 해주신 유저 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며 "도검온라인은 한 차원 진화된 웹게임으로 2013년 새로운 재미를 찾고자 하는 웹게임 유저 분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줄 수 있는 게임이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tnt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가음유희
게임소개
3D 액션 RPG '도검 온라인'은 춘추전국시대부터 청나라까지 중국 역사를 망라한 게임이다. '도검 온라인'은 1:1 대결을 중심으로 게임이 전개되며, 3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기술과 상성이 존재하는 무기를 ...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