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YNK 코리아, 웹게임 '퍼즐 삼국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

/ 4


▲ YNK코리아-위드래곤, '퍼즐 삼국지' 퍼블리싱 계약 체결식 현장 (사진제공: YNK코리아)

 

YNK코리아가 차세대 웹전략 게임 ‘퍼즐 삼국지’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YNK코리아는 위드래곤이 개발한 차세대 전략 웹 RPG ‘퍼즐 삼국지’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체결식에는 YNK코리아 김학준 대표를 포함해 조기철 위드래곤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퍼즐삼국지의 성공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기술지원, 게임 운영,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할 예정이며 2013년 상반기 중 한국 및 대만에서 정식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위드래곤이 개발한 퍼즐삼국지는 차세대를 대표하는 퍼즐형 전략 웹RPG로 클라이언트의 부담이 없는 웹 게임방식에 롤플레잉 그리고 SNS 커뮤니티 게임요소가 결합된 방식으로 플레이되는 색다른 방식의 게임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캐릭터 성장의 바탕이 되는 RPG적인 요소에 PVE, PVP, 공성전이 가능하며 SNG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유저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개발되었다. 특히 PC버전과 스마트폰 연동이 가능해 동일 서버에서 온라인, 모바일로 유저간 실시간 플레이 및 전투가 가능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다.

 

YNK코리아 김학준 대표는 “차세대를 대표하는 퍼즐형 전략 웹RPG인 퍼즐 삼국지를 개발한 위드래곤과 좋은 작품을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대가 크며 꼼꼼한 준비를 통해 성공적이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드래곤의 조기철 대표도 “완성도 높은 퍼즐삼국지를 YNK코리아의 안정적인 퍼블리싱 서비스를 통해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며, 보다 재미있는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웹게임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위드래곤게임즈
게임소개
'퍼즐삼국지'는 퍼즐형 전략 웹RPG로, 클라이언트의 부담이 없는 웹 게임방식에 롤플레잉 그리고 SNS 커뮤니티 게임 요소가 결합된 게임이다. 캐릭터 성장의 바탕이 되는 RPG 요소에 PVE, PVP, 공성전과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