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타일 액션 '건즈2' 15일 최종 테스트 참가자 모집


▲ 15일부터 파이널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건즈2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액션 스타일리스트 ‘건즈2’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15일부터 사전 예약자 모집에 들어간다.
 
‘건즈2’는 벽타기 액션이라는 독특한 액션성과 게임성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즈’의 후속작으로 전작에 비해 쉬운 조작법과 세련된 그래픽 등 한층 더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테스트로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오는 27일까지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고, 신청자 전원에게는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 선점 특권과 한정판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용자들은 이번 테스트에서 ▲실력에 맞춰 자동으로 대전모드를 연결시켜주는 ‘오토매치 모드’ ▲타 이용자와 협동플레이를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 모드’ ▲각각의 독특한 컨셉을 지닌 ‘사일런트 어벤저’, ‘건슬링거’, ‘실드 트루퍼’ 등 확연히 다른 스타일의 클래스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까지 건즈2 최고의 GM을 뽑기 위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용자들은 ‘최강미녀GM 로린’, ‘발로 뛰는GM 치파’, ‘존재감 없는GM 싱크스’의 세 후보가 내건 공약을 본 후 마음에 드는 GM을 선택해 투표를 하고, 자신이 선택한 GM을 위해 자신만의 공약을 댓글로 남겨 응원할 수 있다.
 
가장 많은 투표수를 획득한 GM은 오는 24일 공약 실천에 나서게 되며, GM을 응원하기 위해 내건 공약을 실행하고 게시판에 인증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올린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테스트에 보내주신 많은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한층 쉬워지고 화려해진 ‘건즈2’만의 매력에 빠져볼 수 있는 파이널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 및 ‘건즈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gunz2.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건즈 2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건즈 2'는 자체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보다 화려하고 독창적인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액션 게임이다. 전작의 벽타기를 통한 슈팅 액션을 포함하여 더욱 다양하고 창조적인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