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리니지2, 킹카의 기운이 감도는 사탕 받아도 '안생겨요'

/ 1


▲ '리니지2' 화이트데이 이벤트 모습 (사진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2’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3일부터 2주간 ‘잃어버린 사랑의 묘약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게임 속에서 사탕, 초콜릿, 쿠키 세트를 나눠주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각 마을에 있는 ‘코코 브라우니’ NPC에게 말을 걸면 ‘킹카의 기운이 감도는 초콜릿’, ‘퀸카의 기운이 감도는 사탕’, ‘천상천하 유아독존 쿠키’ 중 하나를 골라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가 강해지거나 다른 캐릭터로의 변신, 친구 소환 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사냥하면 ‘사랑의 묘약’이라는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을 얻으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올라가면서 장착하고 있는 무기가 깜찍한 과자나 사탕으로 변하여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화이트데이라는 기념일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벤트를 통해 함께 해서 더욱 즐거운 리니지2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홈페이지(http://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 2'는 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1세대 온라인 MMORPG '리니지'의 정식 후속작이다.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되어 2D 그래픽이었던 전작과 달리 3D 그래픽을 채택했다. 전작의 주요 콘텐츠를 계...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