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생각하는 햄버거 퍼즐게임 '버거팝' 티스토어 출시

/ 1

▲ 티스토어로 출시된 퍼즐게임 '버거팝' (사진제공: 컴파스)


컴파스는 3일 , 새로운 방식의 신개념 두뇌 퍼즐게임 '버거팝'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버거팝’은 햄버거를 소재로 하는 기억력 발달과 두뇌 개발 게임으로 손가락을 드래그해서 주문한 메뉴를 보고 정확하게 상품을 포장해서 판매 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쉽고 단순한 조작방식을 채택 하여 기존 '팡'게임들과는 차별화적인 요소를 갖추고 있다.

주어진 시간과 목표에 도달하면 피버 타임이 주어지며 빠르게 포장해서 판매 할수록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주문 상품도 다양하게 구성하여 난이도를 두었다.

특히, 생각 없이 긋는 '팡'게임을 벗어나 수험생들에게는 집중력 향상과 장년층에게는 치매예방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특징이자 차별화 포인트다.

한편 컴파스는 '버거팝'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며, SK플래닛의 티스토어에서 인기 가수 공연과 패션쇼를 함께 즐기는 제4회 K-POP Collection in Seoul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2,000매를 티스토어 미션을 수행하는 분들께 추첨하여 드립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버거킹 와퍼세트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SK플래닛의 게임센터 3.8이 연동되어 핸드폰에 저장된 폰북(전화번호) 친구들과 게임 플레이도 가능하며 티스토어의 전체 유저들과 그룹 순위별로 나눠져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실력을 유감 없이 자랑 할 수 있다. 현재 '버거팝'은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