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마이트앤매직, 정통 카드배틀게임으로 iOS에 출시

/ 1



▲ '마이트앤매직: 듀얼 오브 챔피언' 스크린샷


유비소프트는 5일(한국시간), 세계 3대 RPG 중 하나인 ‘마이트앤매직’을 토대로 한 카드배틀게임 ‘마이트앤매직: 듀얼 오브 챔피언’을 글로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마이트앤매직: 듀얼 오브 챔피언’은 게임스컴 2012를 통해 처음 공개되었던 작품으로, 1986년부터 지금까지 시리즈를 이어오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RPG ‘마이트앤매직’ 세계관을 활용한 카드배틀게임이다. 이 게임에는 기존 ‘마이트앤매직’에 등장하는 판타지 배경과 영웅, 마법, 몬스터 등이 그대로 등장하고, 마치 ‘매직더개더링’을 보는 듯한 정통 카드배틀 방식을 채택하여 깊이 있는 전략, 전술 싸움을 펼치게 된다.

게이머는 ‘유닛’, ‘이벤트’, ‘영웅’, ‘마법’, ‘자원’의 다섯 가지 카드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군대를 구축하고 상대방과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자신이 선택한 진영이나 영웅에 따라 마법 학교에서 얻거나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이 바뀌게 되고, 또한 200장이 넘는 카드를 이용해 보다 ‘마이트앤매직’의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마이트앤매직: 듀얼 오브 챔피언’에는 온라인 플레이와 채팅, 길드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어, 이용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대결을 하거나 의견을 나눌 수 있다.

‘마이트앤매직: 듀얼 오브 챔피언’은 글로벌 앱스토어로 무료로 출시되었으며, 안드로이드 버전과 국내 앱스토어 출시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글로벌 앱스토어 바로가기]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