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일러스트 원본이 궁금하다면? '데빌메이커: 도쿄' 이벤트

/ 1

▲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 (사진제공: 팜플)


팜플이 '데빌메이커: 도쿄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 도쿄)’ 의 유저들을 위해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팜플의 첫 출시작인 ‘데빌메이커: 도쿄’는 출시 전부터 화려하고 독특한 일러스트와 차별화 된 세로형 UI로 인해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았던 모바일 카드 RPG 게임이다. 특히 ‘데빌메이커: 도쿄’ 의 일러스트는 해외 유사 장르 게임들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뛰어난 퀄리티와 개성 있는 일러스트 풍을 구현해 냈다는 평가를 얻어, ‘데빌메이커: 도쿄’가 인기를 끌게 된 주요 요인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에 팜플은 ‘데빌메이커 : 도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데빌메이커: 도쿄’ 만의 색다른 고객 감동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오는 4월 23일까지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는 4월 23일(화요일)까지 ‘데빌메이커: 도쿄’ 게임 내 파티 ‘S랭크’를 달성한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해 ‘데빌메이커 VVIP’로 선정하고 ‘VVIP 골드 쿠폰세트’와 ‘데빌메이커의 일러스트 액자’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에 증정되는 데빌메이커 일러스트 액자는 ‘츠쿠요미’, ‘스사오노’, ‘브린힐트’, ‘데카라비아’, ‘잭더리퍼’ 등 데빌메이커 최고 인기 악마 캐릭터의 원화로 제작되며, ‘데빌메이커 VVIP’는 이들 일러스트 중 1개를 무작위로 받게 된다. 

특히 ‘데카라비아’ 와 ‘잭더리퍼’, ‘스사오노’ 일러스트는 게임 출시 전 기존 일러스트 캐릭터의 노출 수위를 일부 수정한 바 있는데, 이번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에서는 수정 전 원화가 액자로 제작된다. 따라서, 데빌메이커 VVIP들은 미공개 된 일러스트 원화 액자를 소장하는 특전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파티 ‘S랭크’를 달성한 유저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4월 25일 개별 공지 된다. 

팜플은 ‘데빌메이커 VVIP 프리미엄 일러스트 이벤트’를 필두로 앞으로도 다양한 VIP 마케팅을 기획해 ‘데빌메이커 : 도쿄’ 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데빌메이커:도쿄’ 만의 독특하고 차별화 된 고객 감동 사례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팜플의 서현승 대표는 “ ‘데빌메이커:도쿄’가 오랫동안 유저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게임으로 성장하고, 그 과정에서 팜플과 유저들이 함께 호흡하며 ‘데빌메이커’ 만의 색다른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 앞으로도 팜플은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가치, 차별화된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9